[SS영상] 이수-린 결혼식, 씨스타-에일리-하하·별 부부 등 ★하객 축하~
[SS영상] 이수-린 결혼식, 씨스타-에일리-하하·별 부부 등 ★하객 축하~
  • 승인 2014.09.19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린 결혼식, 씨스타-에일리-하하·별 부부 등 ★하객 축하~

[SSTV l 조성욱 기자] 가수 이수와 린 결혼식에 스타 하객들이 대거 참석했다.

씨스타, 에일리, 하하·별 부부 등 스타들이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이수와 린의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했다.

이날 비공개로 진행된 린과 이수의 결혼식 주례는 영화제작사인 김우택 뉴(NEW) 총괄대표가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이적과 김범수가 불렀다.

린과 이수의 결혼식 하객으로는 씨스타(효린 소유 보라 다솜), 에일리, 하하 별 부부, 환희, 김동완, 김범수, 솔비, 쥬얼리 하주연, 나비, 제아, 나르샤, 최정원, 소이, 케이윌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각각 2001년, 2000년 데뷔한 린과 이수는 10년 이상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 더 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연인 관계를 공개적으로 밝히며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린과 이수는 결혼식을 마치고 프랑스와 스위스 등지로 약 보름간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SSTV 조성욱 기자 sstvpress@naver.com

[SS영상] 이수-린 결혼식, 씨스타-에일리-하하·별 부부 등 ★하객 축하~ (http://youtu.be/-Ten4cAQdbY)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