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늘의 운세] 용띠, 용꼬리 보다 뱀머리… 돼지띠, 아내 마음 상하게 말라
[18일 오늘의 운세] 용띠, 용꼬리 보다 뱀머리… 돼지띠, 아내 마음 상하게 말라
  • 승인 2014.09.18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9월18일 (음력 8월25일·임진)

▶쥐띠 = 작은 것에 만족하라. 힘들어도 신용이 재산이니 약속을 이행하라. 서쪽에 힘이 돼 줄 사람 있다. 애정은 결단이 필요할 때. 시간 끌면 역부족이다. 2·6·11월생 가족에게 신경 쓰는 것이 급선무. 사랑하는 사람이 울고 있다.

▶소띠 = 할 일이 많아지니 시간을 절약하라.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널 것. 바쁜 와중에도 일이 힘에 겨우면 한 잔의 차로 잠시 숨을 돌리는 것이 좋겠다.

▶범띠 = 자기 실력만 믿고 겨울에 꽃을 피우려 한다면 순리를 거스르는 것이니 좋을 게 없다. 시간이 촉박하니 현명하게 대처하라. 어려우면 돼지·토끼띠에게 도움을 청함이 좋을 듯. 오늘은 운전대를 잡지 마라.

▶토끼띠 = 사공이 많으면 배가 엉뚱한 곳으로 갈 수 있다. 말이 많으면 엉뚱한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 하고자 하는 일이 중단될 수 있다. 금전문제나 자녀문제 한 가지만 잡아라. 범·말·용띠 힘이 필요할 때.

▶용띠 = 타인의 힘만 빌리려는 생각을 버려라. 당신도 충분히 해낼 수 있으니 가능성을 믿고 행동하라. 애정 문제에 비상이 걸리면 돌이킬 수 없다. 용꼬리 보다 뱀 머리가 되어야 할 때.

▶뱀띠 = 막중한 일이 눈앞에 있으니 신중하게 처리하도록. 윗사람의 조언은 천금보다 낫다. 당신도 어리숙한 시절이 있었음을 기억하고 후배에게 잘 대해줄 것. ㅂ·ㅈ·ㅇ 성씨의 힘이 필요할 때니 도움을 받아라.

▶말띠 = 약속은 꼭 실행하라. 욕심을 버리고 진실한 마음으로 작은 것에 만족하다 보면 큰 운은 저절로 찾아온다. 2·7·9월생과의 약속은 장래에 큰 복이 돼 돌아올 것.

▶양띠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 처음부터 무리하게 강행하지 말고 세속적인 조건도 너무 내세우지 마라. 당신의 깊은 뜻은 알아서 전달된다. 힘든 당신을 서 ` 북쪽 사람 ㅈ·ㅇ·ㅎ 성씨가 도와줄 듯. 이성의 유혹에 빠지면 영원히 후회한다.

▶원숭이 = 자녀들을 위해 좀 더 시간을 내고 관심을 보여라. 자녀가 요구하는 것을 다 들어주다 보면 버릇이 나빠질 수 있으니 현명하게 응하라. 건강은 사업운과 연결된다.

▶닭띠 = 당신이 땀 흘린 노력이 허사가 되는 날이 될 수 있다. 돼지·용·개띠의 부탁을 거절하라. 오늘은 늦은 시간까지 일해 내일의 분주함을 덜어라. 1·9·11월생은 붉은색이 어두운 마음을 밝게 해 줄 듯.

▶개띠 = 정상을 향해 열심히도 뛰었건만 마음은 한없이 허전하다. 그런 당신 마음을 가족은 알아줄 것이니 일찍 귀가할 것. 밖으로만 나돌다가는 허전함이 해소되지 않는다.

▶돼지띠 = 자신을 되돌아본 후 뜻을 관철시켜라. 자신을 발견할 때다. 더 이상의 투자는 삼가고 아내의 마음을 상하게 하지 마라. 과거를 회상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 1·2·8월생 언행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오늘의 운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