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경궁 야간 개장, 오늘(11일) 오후 2시부터 예매 시작 ‘방법은?’
창경궁 야간 개장, 오늘(11일) 오후 2시부터 예매 시작 ‘방법은?’
  • 승인 2014.09.11 14: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창경궁 야간 개장

[SSTV l 장민혜 기자] 창경궁 야간 개장 예매가 시작됐다.

창경궁 야간 개장이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12일 동안 진행되는 가운데 오늘(11일) 오후 2시 예매 사이트 옥션티켓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했다.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를 할 경우 일반인과 노인이 인터넷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외국인은 인터넷 예약을 할 수 없다. 만 65세 이상 노인과 외국인은 각각 65매에 한해 전화 예매(월~토요일 오전 9시~오후 5시, 일요일·공휴일 제외)를 할 수 있다. 옥션티켓을 통해서는 창경궁 야간 개장 스마트폰 예약을 할 수 없다.

인터파크는 일반인(만 65세 노인·외국인 예약 불가)에 한해 인터넷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예약할 수 있다.

현장 구매는 선착순으로 만 65세 이상 노인과 외국인 대상 각각 65매씩 이루어진다.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각각 50명(보호자 1명 포함 무료), 부모와 동반한 영유아(6세 이하)는 현장에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창경궁 야간 개장 입장 관람 시간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이며 입장 마감 시간은 관람 종료 1시간 전이다. 또 이번 창경궁 야간 개장 기간 중 22일은 휴관한다.

창경궁 야간 개장 시에는 질서 준수와 안전관리를 위해 경찰청, 소방방재청, 종로구청 등 관계기관과 협업을 통해 관람객이 인화물질이나 주류 등을 반입하지 못하도록 입구에서 확인할 예정이고 주변 노점 행위도 단속된다.

사진 = 뉴스1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