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에뛰드하우스, 가을 맞이 최대 50% 할인 “뭘 살까?”
토니모리-에뛰드하우스, 가을 맞이 최대 50% 할인 “뭘 살까?”
  • 승인 2014.09.1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

[SSTV l 장민혜 기자]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와 에뛰드하우스가 가을맞이 빅 세일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10일부터 오는 13일까지 4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토니모리 할인은 품목별로 최대 50%부터 20%(일부 잡화 10%)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품목에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은 물론 토니모리 베스트셀러까지 전 품목이 포함된다.

특히 베이스 제품에 ‘볼륨’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토니모리의 새로운 뮤즈 현아의 볼륨 베이스로 불리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9월 신제품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돼 고객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할인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니어도 할인 기간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기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외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토니모리는 이번 할인 외에도 14일부터 9월 신제품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를 ‘100시간 크림’과 함께 구매하면 20% 이상 할인해주는 ‘올 100 프로모션’과 가을/겨울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만 원 이상 메이크업 제품 구매 시 돌풍 클렌징 티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토니모리가 준비한 9월의 다양한 이벤트 사항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역시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받을 수 있으며 VIP등급이면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구매 추천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을 채워줄 다양한 마스크 시트와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레드와 퍼플 립스틱, 펄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프린세스 해피엔딩’ 메이크업 컬렉션을 추천한다. 다양한 마스크 시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환절기에 나타나기 쉬운 피부 수분 및 탄력 저하를 예방할 수 있다. 디즈니의 대표적인 프린세스 캐릭터인 백설공주, 신데렐라, 벨, 자스민의 메이크업에 영감을 받은 레드와 퍼플 컬러의 립스틱, 장미빛 블러셔, 다양한 아이섀도우와 네일로 구성된 ‘프린세스 해피엔딩’ 메이크업 컬렉션도 눈 여겨 볼 아이템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분 케어 제품과 트렌디한 가을 시즌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섀도우, 립스틱 등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에뛰드하우스의 다양한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으로 촉촉한 피부도 가꾸고,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