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가을맞이 최대 50% 할인 “뭘 살까?”
토니모리, 가을맞이 최대 50% 할인 “뭘 살까?”
  • 승인 2014.09.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니모리

[SSTV l 장민혜 기자]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10일부터 오는 13일까지 4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토니모리 할인은 품목별로 최대 50%부터 20%(일부 잡화 10%)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품목에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은 물론 토니모리 베스트셀러까지 전 품목이 포함된다.

특히 베이스 제품에 ‘볼륨’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토니모리의 새로운 뮤즈 현아의 볼륨 베이스로 불리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9월 신제품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돼 고객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할인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니어도 할인 기간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기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외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토니모리는 이번 할인 외에도 14일부터 9월 신제품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를 ‘100시간 크림’과 함께 구매하면 20% 이상 할인해주는 ‘올 100 프로모션’과 가을/겨울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만 원 이상 메이크업 제품 구매 시 돌풍 클렌징 티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토니모리가 준비한 9월의 다양한 이벤트 사항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토니모리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