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서울 교통통제 구간 차량 이용 자제…" 도대체 언제까지?
경찰 "서울 교통통제 구간 차량 이용 자제…" 도대체 언제까지?
  • 승인 2014.08.3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교통통제 구간

서울 교통통제 구간

[SSTV l 김나라 인턴기자] 서울 교통통제 구간 정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28일 "서울 송파, 강남 지역에서 (사)한국체육인회 주최의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성공 기원 '블루로드 캠페인(자전거 대행진)' 행사로 올림픽로, 테헤란로 일부 구간이, 도심에서는 서울시 주최 '세종대로 보행전용거리' 행사로 세종대로 일부 구간이 교통통제됨에 따라 이 구간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교통 불편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세종대로 일부는 3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송파·강남 일부 지역은 이날 오전 8시30분부터 오전 10시까지 교통이 통제된다.

경찰은 서울 통제구간 주변에 교통통제와 우회안내 입간판, 플래카드 450여 개를 설치하는 한편, 교통경찰, 모범운전자 등 350여 명을 배치해 차량 우회 유도 등 교통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다.

서울시에서도 세종대로 보행전용거리 통제구간 내 버스 노선을 임시로 조정할 예정이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올림픽로, 테헤란로, 세종대로 등 서울시내 곳곳이 교통통제되는 만큼 통제구간 주변 차량 이용을 자제하고 부득이 차량이용 시 통제구간을 살펴 사전 원거리로 우회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교통통제에 대한 자세한 교통상황은 서울지방경찰청 교통정보 안내전화(1644-5000), 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www.spatic.go.kr), 스마트폰 앱(서울교통상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교통통제 구간 / 사진 = 뉴시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