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 권이슬, 생방송 도중 얼음물 샤워 ‘청초’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 권이슬, 생방송 도중 얼음물 샤워 ‘청초’
  • 승인 2014.08.27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챔프 롤드컵 순위결정전 권이슬

[SSTV l 박선영 기자]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이 화제인 가운데 온게임넷 아나운서 권이슬이 방송중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권이슬은 앞서 전병헌 한국e스포츠협회장의 지목으로 지난 22일 생방송된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예능프로그램 ‘게임플러스’에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날 비단 같은 긴 생머리를 시원하게 적신 권이슬은 얼음물 샤워에도 변함없이 청초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 후 권이슬 아나운서는 정신을 차린 뒤 곧이어 라이엇게임즈의 브랜든 벡 대표와 롤챔스 서머에서 우승을 차지한 KT 롤스터 LoL팀 감독, 오성균 온게임넷 해설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한편 SKT T1 K와 삼성 화이트가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4’(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2위 결정전을 펼친다. 이 경기에서 우승하는 팀은 서킷포인트 1위 삼성 블루와 함께 롤드컵 진출을 확정지으며 패배한 팀은 3, 4위 결정전을 치루게 된다.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 권이슬에 네티즌들은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 권이슬, 흑단 머릿결 찰랑찰랑 내 마음도 찰랑”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 권이슬, 롤챔스 여신답다”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 권이슬, 롤챔프 결과 궁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롤챔프 롤드컵 순위결정전 권이슬/ 사진 =  온게임넷 ‘게임플러스’ 캡처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