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카라 쇼케이스 새 멤버 허영지 “언니들이 잘 챙겨줘 힘든지 몰랐다”
[SS영상] 카라 쇼케이스 새 멤버 허영지 “언니들이 잘 챙겨줘 힘든지 몰랐다”
  • 승인 2014.08.18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영상] 카라 쇼케이스 새 멤버 허영지 “언니들이 잘 챙겨줘 힘든지 몰랐다”

[SSTV l 조성욱 기자] 신곡 ‘맘마미아’로 컴백한 카라 새 멤버 허영지가 ‘DAY&NIGHT’ 컴백 쇼케이스에서 합류 소감을 전했다.

1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카라의 미니 6집 앨범 ‘DAY&NIGHT’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카라의 ‘DAY&NIGHT’ 컴백 쇼케이스에서 새 멤버 허영지는 “카라로 데뷔를 한다는 것과 언니들과 함께 한다는 생각에 힘든지 몰랐다”며 “언니들과 호흡은 정말 잘 맞았다. 아무것도 모르는 나를 언니들이 다 챙겨줬다. 자켓이나 뮤비 촬영 때 옆에서 서포트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허영지는 자신의 매력을 묻자 “주위 분들이 항상 긍정적인 아이라고 하더라”며 “항상 밝고 자신 있게만 하라고 했다. 그 에너지를 언니들과 함께 카라의 색깔에 더해 녹아들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해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와 함께 4인 체제로 변신한 카라는 타이틀곡 ‘맘마미아’를 앞세워 18일 정오 미니 6집 ‘DAY&NIGHT’을 발매했다.

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만든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강렬한 비트의 경쾌한 댄스곡으로 기존 카라의 색깔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왁킹댄스’에 기반한 ‘맘마미아’의 퍼포먼스 또한 볼거리.

한편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 ‘맘마미아’ 컴백 쇼케이스는 팬들을 위해 같은날 오후 8시에 따로 진행된다. 쇼케이스를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카라 쇼케이스는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신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SSTV 조성욱 기자 sstvpress@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