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연애의 발견’ 문정혁-정유미, 7년만의 재회 “처음엔 어색했지만…”
[SS영상] ‘연애의 발견’ 문정혁-정유미, 7년만의 재회 “처음엔 어색했지만…”
  • 승인 2014.08.1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영상] ‘연애의 발견’ 문정혁-정유미, 7년만의 재회 “처음엔 어색했지만…”

[SSTV l 조성욱 기자] ‘연애의 발견’ 문정혁(신화 에릭), 정유미가 7년 만의 연기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제작발표회에 정유미, 문정혁(신화 에릭), 성준, 윤진이, 윤현민, 김슬기 등이 참석했다.

지난 2007년 MBC ‘케세라세라’ 이후 7년 만에 ‘연애의 발견’으로 정유미와 재회한 문정혁은 “정유미와 7년 만에 만났는데 아무래도 오랜만에 보니까 어색했다. 지금은 시간이 지나다보니 굉장히 어색한 사이에서 그냥 어색한 사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문정혁은 “예전 ‘케세라세라’ 때는 한 쪽에서 일방적으로 구애를 하고 먹먹하게 끝났다. 그래서 여운도 많이 남았다”며 “이번엔 달콤하고 알콩달콩한 분위기가 많다. 그 때 못 이뤘던 행복한 장면들을 많이 보여줄 것 같다”고 전했다.

정유미는 “‘케세라세라’ 때와 다른 캐릭터로 연기를 해야 돼서 조금은 어색했다”며 “시간이 지나면서 그때보다 호흡이 더 잘 맞는 거 같다. 그런 모습들이 이 드라마에서 자연스럽게 보여질 것 같다”고 덧붙였다.

‘연애의 발견’(연출 김성윤, 이응복|극본 정현정)은 멜로드라마나 로맨틱코미디와는 차별화된 솔직하고 현실적인 연애담을 다룬 본격 리얼연애드라마다.

한편 정유미, 문정혁(신화 에릭), 성준, 윤진이, 윤현민, 김슬기, 김혜옥, 이승준, 성병숙, 구원, 정수영 등이 출연하는 ‘연애의 발견’은 오는 1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SSTV 조성욱 기자 sstvpress@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