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3일)의 운세] 용띠 김칫국부터 마시나, 닭띠 천운 깃드는 날
[오늘(13일)의 운세] 용띠 김칫국부터 마시나, 닭띠 천운 깃드는 날
  • 승인 2014.08.12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3일)의 운세] 쥐띠 미혼남녀 언행 구설, 닭띠 천운 깃드는 날

▶쥐띠 = 두 가지 모두를 택하려다가 용·뱀·돼지띠로부터 원망을 들을 수 있다. 48·60년생 ㅂ·ㅇ·ㅈ·ㅎ 성씨 2·3·8·11·12월생은 많은 사람을 이끌 자질이 있다. 정치계로 뛰어들어도 승산 있을 듯. 미혼남녀는 자칫 언행으로 구설 있겠다.

▶소띠 = 자신도 모르게 유혹의 늪에 빠지고 있는 격. 어둠이 있으면 분명 밝음이 오는 법이니 현재보다 내일을 생각하라. 2·5·12월생 남들이 간다고 함께 따라가지 말 것. 그들이 가는 길과 당신이 가는 길이 따로 있다.

▶범띠 = 순간의 선택으로 앞날을 망칠까 염려된다. 건강에 유의하라. 연인과 떨어져 있는 것도 잠시여야 한다. 오래가면 정말로 멀어질 수. ㅂ·ㅅ·ㅇ 성씨도 생각하는 것이 안되면 붙잡고 있지 말고 직물·합성수지·섬유기술직으로 바꿔라.

▶토끼띠 = 가정을 원만하게 이끄는 사람이 사업에서 대성하고 정치적으로도 크게 성장할 수다. 뛰면 뛸수록 높이 날 수 있는 4·8·10·11월생 ㄱ·ㄴ·ㅇ·ㅈ 성씨는 때를 기다리지 말고 잡아라. 눈앞에 와 있다. 75년생 대운. 푸른색은 멀리할 것.

▶용띠 =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줄 사람의 마음을 살 것. 5·7·10월생 욕심이 지나치면 쌓아올린 공든 탑이 무너진다. ㄴ·ㅂ·ㅈ 성씨는 애인의 눈치만 살피는 격. 혼자서 마음고생 크겠다. 구설도 있고 이별도 예상되니 마음의 각오를 할 것.

▶뱀띠 =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면 손해가 크겠다. 65년생 ㄱ·ㅇ·ㅊ 성씨 잡으려면 확실히 잡고 놓아주려면 분명히 하라. 토끼·닭·뱀띠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은 좋으나 지나친 참견은 화를 부른다. 투기는 삼가고 현 위치에서 노력하라.

▶말띠 = 자식 마음은 움직일 수 없어 답답하겠다. 본인 일은 마음 먹은대로 가능하지만 자식 일만큼은 뜻대로 안된다. 자식이 토끼·닭·돼지띠라면 대화로 해결이 가능하겠다. 66년생 ㄱ·ㅂ·ㅎ 성씨는 건강에 유의할 것. 병원갈 수. 1·9·10월생 배필이 나타날 행운이 있겠다.

▶양띠 = 세상이 무너져도 고락을 함께해야만 지금의 일 수습할 수 있다. 북·서쪽에 큰 힘이 있다. 토끼·말·닭띠의 협조가 필요하며 그의 행동에 따라 당신의 힘든 일 해결될 듯.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해 충분한 준비가 필요.

▶원숭이 = 이 궁리 저 궁리 해봐도 마땅한 것 없이 방황하며 마음만 졸이는 격이다. 그러나 이 때를 지나면 성장 가능성이 보인다. 1·3·9월생은 변동수 있으니 매매하려면 서·남쪽으로 다리를 놓으면 쉽겠다. 2·4·11월생 계획 중인 일 순조롭게 풀릴 듯. 손재수 조심.

▶닭띠 = 천운이 깃드는 날이다. 하늘에 있는 별도 딸 수 있는 운세. 자기 생각대로 과감히 추진하면 승산이 크다. ㄱ·ㅇ·ㅈ 성씨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간 피해만 보게 된다. 대인관계에서 뱀·범·돼지띠를 가까이 하지 말 것. 빨간색이 길.

▶개띠 = 현재 고비는 쥐·양·닭띠의 협조가 필요할 때. ㄱ·ㅁ·ㅎ 성씨는 금전적으로 고심이 크겠다. 잘되면 자기 팔자요, 안되면 조상 탓인가. 힘든일 남에게 돌리지 말고 종교적 갈등 피할 것. 최대한 지혜를 짜내 고비를 넘겨야겠다.

▶돼지띠 = 뒤따라오는 자 없고 옆길에서 추월할 자 없으니 마음껏 앞만 보고 가라. 5·7·10월생 내실을 기하고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기 말라. 소·토끼·용띠의 비위 건들지 말 것. 특히 언행에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오늘의 운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