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즌, 국내최초 유럽축구단 인수... “한국 유망주 유럽 진출 적극 지원”
스포티즌, 국내최초 유럽축구단 인수... “한국 유망주 유럽 진출 적극 지원”
  • 승인 2014.08.0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포티즌 A.F.C 튀비즈 인수

[SSTV l 이영실 인턴기자] 국내 스포츠마케팅 기업 스포티즌이 벨기에 2부리그 구단을 인수한다.

스포티즌은 4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벨기에 2부리그 소속 A.F.C 튀비즈(이하 튀비즈)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스포티즌 심찬구 대표는 이날 구단주 레이몬드 랑겐드리 등 투비즈 관계자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구단 인수 및 파트너십 협약식을 갖고 앞으로의 계획과 구상, 한국 축구에 직접적으로 미칠 긍정적 영향 등을 설명했다.

앞으로 스포티즌은 투비즈와 함께 동반자로 활약하게 된다. 스포티즌은 투비즈의 벨기에 1부리그 승격과 유로파리그 진출 등 구단의 발전은 물론 한국 유망주의 유럽 진출에 적극적인 지원사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심찬구 대표는 “한국 및 아시아 국가 선수 영입을 통해 유망주들이 유럽진출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현재 2부 리그에 머물고 있지만 1부 리그로 이름을 올린다면 가능성은 높아진다. 또 유럽에서 선수들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한국 및 아시아 기업들의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STV 이영실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A.F.C 튀비즈 공식 홈페이지 / 스포티즌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