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점검, 대규모 패치진행 소식에 '궁금증 가득'
피파 점검, 대규모 패치진행 소식에 '궁금증 가득'
  • 승인 2014.07.3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파온라인3 패치

피파 점검, 대규모 패치진행 소식에 '궁금증 가득'

[SSTV l 온라인뉴스팀] 넥슨은 31일 피파온라인3 여름 맞이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피파온라인3 패치의 주된 내용은 크게 세 가지다. '일일 미션와 보상' 및 '순위 경기의 개편' 마지막으로 '2014 WC 올스타 팀 컬러 추가'다.

먼저 게임 내 다양한 일일 미션과 마일리지 샵이 추가된다. 일일 미션의 경우 출석하기, EP 이용 미션, 접속 유지 등 매일 최대 12개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그리고 미션을 해결할 때 마다 ‘보상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으며, 마일리지의 경우 일일 미션뿐만 아니라 패키지 구매로도 획득이 가능하다.

획득한 마일리지는 매월 31일 23시 59분 59초에 초기화 되고, 일일 미션 및 아이템 구매를 통한 마일리지 모두 해당된다. 단, 7월 31일 획득한 마일리지는 예외적으로 8월 31일 23시 59분 59초에 초기화될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엄 PC방이나 탑 클래스 아이템을 이용할 경우 더 많은 마일리지를 모을 수 있으며, 그동안 모은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샵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PC방과 탑 클래스 아이템을 동시에 이용하면 최대 150%까지 마일리지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2014 WC 올스타 팀 컬러가 추가된 가운데 피파 브라질 월드컵 MoM(Man of Match)와 Awards(수상 선수), 베스트 11 수상 선수들로 채워졌다. 대표적으로 독일의 우승을 이끈 괴체, 우르과이의 핵 이빨 수아레즈, 아쉽게 결승에서 패한 아르헨티나의 슈퍼스타 메시 등이다.

유저들은 자신의 구단에 2014 WC 올스타 선수 6명 이상 보유 시, 능력치 +3이 적용돼 이적 시장이 들썩일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선수 명단은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 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파 점검, 어떻게 바꿨을지 궁금하다" "피파 점검, 꼭 해봐야겠다" "피파 점검. 혜댁이 다양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TV 온라인뉴스팀 sstvpress@naver.com

사진 =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 캡처, 피파 점검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