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 졸업사진, ‘이색패러디’ 클라라부터 고승덕까지… “폭소만발”
의정부고 졸업사진, ‘이색패러디’ 클라라부터 고승덕까지… “폭소만발”
  • 승인 2014.07.2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정부고 졸업사진

[SSTV l 이영실 인턴기자] 의정부고의 졸업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의정부고 학생들은 다양한 패러디로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전 서울시 교육감 후보 고승덕,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 배우 클라라의 시구패션 등 재치가 돋보이는 코스프레로 폭소를 터뜨렸다.

의정부고에서는 지난 5년 전부터 개성 있는 졸업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전통이 되었지만 의정부고의 이색적인 전통은 교감 선생님의 강한 반대의사에 위기를 맞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학생들은 졸업사진 촬영 거부 의사까지 밝히며 갈등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학생들은 일반적인 졸업사진과 이색적인 졸업사진 모두를 촬영했지만 실제로 이색 졸업사진이 졸업앨범에 실릴 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현재 의정부고에서는 졸업사진에 대해 학생들과 교감 선생님이 합의점을 찾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의정부고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정부고 졸업사진, 완전 웃겨”, “의정부고 졸업사진, 이색적이고 재밌는데 그냥 두지”, “의정부고 졸업사진, 학생들 멋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TV 이영실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 의정부고 졸업사진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