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명량’ VIP시사회 최민식-류승룡-조진웅 등 ‘화끈한 팬서비스’
[SS영상] ‘명량’ VIP시사회 최민식-류승룡-조진웅 등 ‘화끈한 팬서비스’
  • 승인 2014.07.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영상] ‘명량’ VIP시사회 최민식-류승룡-조진웅 등 ‘화끈한 팬서비스’

[SSTV l 조성욱 기자]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 주연의 ‘명량’ VIP시사회 레드카펫이 열렸다.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영화 ‘명량’ VIP시사회에 영화의 주역들이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날 ‘명량’ VIP시사회 레드카펫에는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 이정현, 권율, 노민우, 박보검을 비롯해 수지, 박유천, 옥주현, 이진욱, 정가은, 화영, 박준형, 데니안, 박경림, 샘 해밍턴, 에릭남, 채연, 박지윤, 애프터스쿨 주연, 오만석, 이영자, 엄기준, 유준상, 손담비, 강혜정, 정석원, 거미, 이준, 이종석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명량’(감독 김한민)은 1597년, 단 12척의 배로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공격에 맞서 승리한 이순신 장군의 명량해전을 다룬 영화. 김한민 감독은 2007년 데뷔작 '극락도 살인사건'을 유망한 신인 감독의 탄생을 알리며, '최종병기 활'에서 국내 최초 ‘활’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 새로운 액션 스타일을 창조한 바 있다.

747만 관객을 동원한 ‘최종병기 활’의 김한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최민식이 이순신 장군으로 변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광해’, ’7번방의 선물’ 등 두 편 연속 1,000만 영화를 탄생시킨 류승룡이 왜군 장수 구루지마 역을 맡았다. ‘최종병기 활’에 이어 다시 한 번 김한민 감독과 손을 잡았다. 조진웅, 진구, 김명곤, 이정현 등이 전열을 완성지었다.

한편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 진구, 이정현, 권율, 노민우, 고경표, 오타니 료헤이 등이 출연하는 ‘명량’은 오는 30일 개봉될 예정이다.

SSTV 조성욱 기자 sstvpress@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