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TOUCH MY BODY' 쩍벌~ [SS포토]
씨스타 소유, 'TOUCH MY BODY' 쩍벌~ [SS포토]
  • 승인 2014.07.2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고대현 기자] 씨스타(소유 보라 다솜 효린)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씨스타 소유가 21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씨스타 컴백 쇼케이스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씨스타(소유 보라 다솜 효린)는 1년 2개월만에 ‘터치 앤 무브(TOUCH&MOVE)’로 전격 컴백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최규성&라도, 이단옆차기, 김도훈, 로빈 등 수많은 프로듀서진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그룹 비스트의 '픽션', 티아라의 '롤리폴리'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양산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이 만든 곡으로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또 '터치 마이 바디' 이외 MC 버벌진트와 씨스타가 호흡을 맞춘 '나쁜손'과 작곡가 김도훈표 트랙 'But I Love U' 등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씨스타는 이번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컴백 쇼케이스 이후 수많은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STV 고대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