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도' VIP시사회 하정우, '강동원 인간적으로 얼굴 넘 작아~' [SS포토]
'군도' VIP시사회 하정우, '강동원 인간적으로 얼굴 넘 작아~' [SS포토]
  • 승인 2014.07.14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고대현 기자] 하정우, 강동원이 출연한 ‘군도: 민란의 시대’ VIP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하정우, 강동원, 마동석이 14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군도: 민란의 시대’ VIP시사회에는 하정우, 강동원,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윤지혜, 김성균, 김재영 등을 비롯해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군도: 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는 2012년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로 한국형 범죄영화의 새 장을 연 윤종빈 감독의 차기작과 하정우, 강동원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으며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작품. 탐관오리들의 재물을 훔쳐 백성에게 나눠 주는 의적단 군도와 그에 맞선 권력가의 대결을 그린 액션 활극이다.

한편 하정우, 강동원,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윤지혜, 정만식, 김성균, 김재영, 이경영, 주영호, 송영창, 김해숙, 한예리, 박명신, 강현중, 우정국 등이 출연하는 ‘군도: 민란의 시대’는 오는 23일 개봉될 예정이다.

SSTV 고대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