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침대사진 올린 필리핀 여성 "그는 나의 우상, 용서해 달라” 공개사과
강지환 침대사진 올린 필리핀 여성 "그는 나의 우상, 용서해 달라” 공개사과
  • 승인 2014.07.1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박선영 인턴기자] 배우 강지환의 침대 사진을 유포해 파문을 일으킨 필리핀 여성이 공개 사과문을 올렸다.

한 필리핀 여성은 11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국 배우 강지환과 같이 잤다(together sleep with Korean actor mr. ji hwan Kang)”이라는 글과 함께 강지환과 함께 누워 있는 사진을 올려 논란의 대상이 됐다.

이날 강지환 측 관계자는 SSTV와의 통화에서 “강지환이 필리핀에 화보 촬영차 출국을 했다. 사진 속 여성은 현지 가이드의 아내”라며 “사진을 게재한 여성분이 해명 글을 올리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진은 강지환이 잠들었을 때 해당 여성이 장난삼아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여성은 같은 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very sorry only edited pictures hope you can forgive me because his my idol sorry again(매우 죄송하다. 단지 편집된 사진이다. 그는 나의 우상이다. 용서를 바란다. 거듭 사과한다)”라는 글을 올렸다.

강지환은 현재 패션머거진 ‘슈어’ 화보 촬영차 필리핀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SSTV 박선영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조은회사/페이스북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