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 캐릭터 포스터 공개, 최민식 VS 류승룡 ‘카리스마 대격돌’
‘명량’ 캐릭터 포스터 공개, 최민식 VS 류승룡 ‘카리스마 대격돌’
  • 승인 2014.07.0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임형익 기자] 배우 최민식, 류승룡 등이 출연하는 ‘명량’의 12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명량’의 배급을 맡은 CJ엔터테인먼트는 1일 극중 명량대첩에 나선 조선군과 민초, 왜군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공개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명량’ 캐릭터 포스터는 1597년 임진왜란 6년, 전쟁의 한복판에 서 있는 이순신 장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성웅 이순신 장군으로 변신한 최민식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존재감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또 조선의 바다를 구하기 위해 나선 민초 진구, 이정현, 권율, 김태훈, 박보검, 이승준, 오타니 료헤이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들의 반대편에 서는 왜군의 모습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무엇도 마다하지 않는 대담함과 잔혹함, 실전을 통해 다져진 탁월한 지략을 갖춘 구루지마 역을 맡은 류승룡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는 그가 보여줄 색다른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이순신에게 뼈아픈 패배를 당한 왜군 장수 와키자카 역의 조진웅, 조선 지배의 야욕에 가득 찬 왜군 수장 도도 역의 김명곤과 구루지마의 그림자이자 날카로운 저격수 하루 역의 노민우까지 전쟁에서 승리한 후 조선을 차지하겠다는 야욕에 휩싸인 왜군들의 캐릭터 포스터가 서늘함과 긴장감을 전한다.

한편 ‘명량’(감독 김한민)은 1597년 임진왜란 6년, 단 12척의 배로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공격에 맞서 싸운 명량대첩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30일 개봉.

SSTV 임형익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CJ엔터테인먼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