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오늘(11일) 오후 ‘크라임씬’ 녹화 합류 ‘홍진호와 재회’
인피니트 성규, 오늘(11일) 오후 ‘크라임씬’ 녹화 합류 ‘홍진호와 재회’
  • 승인 2014.06.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김숙현 기자] 그룹 인피니트 리더 성규가 ‘크라임씬’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은 국내 최초로 RPG 추리게임을 표방하며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살인 사건 현장을 재구성한 뒤 결백을 주장하는 용의자들 중 진범을 찾아내는 콘셉트의 ‘크라임씬’은 용의자 역할의 출연자 6명이 각각 타당한 알리바이를 내놓으며 두뇌 대결을 펼친다.

‘크라임씬’ 세 번째 게스트로 나선 인피니트 성규는 고정 멤버인 홍진호와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1: 게임의 법칙’에서 호흡을 맞췄던 인물이다. 당시 인피니트 성규는 홍진호와 치열한 대결로 ‘뇌가 섹시한 아이돌’이라는 호칭을 얻었은 바 있다.

평소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재치와 승부욕으로 활약하면서 ‘크라임씬’에 꼭 등장해야 할 게스트 후보로 꼽히기도 했던 인피니트 성규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 성규는 11일 오후부터 진행되는 ‘크라임씬’ 녹화에 참여하며 인피니트 성규의 출연 분은 오는 21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SSTV 김숙현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SSTV 고대현 기자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