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라 무단이탈, "경기 잘 안풀리면 마음대로 나가는 거야?" 네티즌 질타
이유라 무단이탈, "경기 잘 안풀리면 마음대로 나가는 거야?" 네티즌 질타
  • 승인 2014.06.0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라 무단이탈, "경기 잘 안풀리면 마음대로 나가는 거야?" 네티즌 질타

[SSTV l 이현지 기자] 프로게이머 이유라의 무단이탈이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프로게이머 이유라가 지난 1일 '2014 MSI WSL(Woman StarCraft®2 League) 시즌1'에서의 중도 기권으로 몰수패 당했다. 이날 이유라는 '2014 MSI WSL 시즌1' 4강 경기에서 문새미와 맞붙었고, 2경기를 모두 패한 이유라는 경기장을 무단이탈하며 기권을 선언했다.

이유라는 당초 노트북을 이용해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개막을 불과 3일 앞두고 데스크탑 사용이 결정되며 적응이 힘들어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기 조건이 변경돼 경기를 포기하고 무단이탈 한 것.

네티즌들은 "중간에 갑자기 나가는 경우는 뭐야?" "상대에 내단 예의가 아니지" "이유라 무단이탈, 징계가 필요한 것 아닌가 싶다" "이유라 무단이탈, 할 말이 없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이유라는 무단이탈 한 다음날인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큰 잘못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의 격려와 응원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일어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심경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SSTV 이현지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ESTV '2014 MSI WSL 시즌1' 중계방송 화면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