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박정민, ‘보석 같은 존재감으로 눈도장’
‘너희들은 포위됐다’ 박정민, ‘보석 같은 존재감으로 눈도장’
  • 승인 2014.05.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화면 캡처

[SSTV l 이현지 기자] ‘너희들은 포위됐다’ 박정민이 눈에 띄는 존재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연출 유인식 l 극본 이정선)에서 박정민은 소심하고 겁이 많지만 유머 감각 넘치는 신입경찰 지국 역을 맡아 까칠한 은대구(이승기), 어수선(고아라), 박태일(안재현)과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박정민에 대해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유인식 연출은 “박정민은 연기 내공이 탄탄하게 다져진 보석 같은 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근 공개된 드라마 현장 스케치 영상에서도 박정민은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재치 있는 애드리브를 보여주며 드라마 팬들의 큰 지지를 받았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통해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박정민은 충무로의 기대주로 손꼽히며 일찍이 그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한 뒤 ‘댄싱퀸’, ‘전설의 주먹’, ‘감기’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연극 무대에 이르기까지 차곡차곡 자신만의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다.

박정민은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작품을 만들어나갈 수 있어 영광이다. 지국이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에게 유쾌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최선의 연기를 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박정민의 열연이 빛나는 신입 형사 네 명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린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