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고아라 ‘은어커플’ 등극, ‘은박지커플’은 누구?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고아라 ‘은어커플’ 등극, ‘은박지커플’은 누구?
  • 승인 2014.05.1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SSTV l 김숙현 기자]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고아라를 비롯한 다수의 출연진을 대상으로 다양한 커플놀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연출 유인식 | 극본 이정선)의 홈페이지와 각종 커뮤니티에는 극 중 신입 경찰 P4 중 은대구(이승기 분) 박태일(안재현 분) 지국(박정민 분)의 스틸 컷과 함께 각각의 성을 딴 ‘은박지 커플’이라는 애칭이 등장했다.

또 서로의 파트너로 한 조가 되어 스토킹 사건을 담당한 은대구와 어수선(고아라 분)은 성을 딴 ‘은어 커플’이 되었고 박태일과 지국으로 이뤄진 조는 ‘태국 커플’로 불리게 됐다. 여기에 비주얼이 폭발하는 조합인 은대구 박태일은 이름과 성을 딴 ‘대박 커플’로 거듭났다.

이뿐만 아니라 은대구 서판석(차승원 분)은 ‘대판커플’, 전 부부 사이인 서판석 김사경(오윤아 분)은 이름대로 ‘판사커플’이 됐으며 팀장과 반장인 서판석 이응도(성지루 분)는 ‘응석커플’로 불려지기도.

SBS 드라마 관계자는 “보통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 주인공 중심으로 커플이 생기는데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주인공 이승기 고아라뿐만 아니라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다수의 커플명이 생겼다”며 “그만큼 시청자들이 애정을 가지고 드라마를 시청하신다는 생각에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드라마 만들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승기 고아라의 ‘은어 커플’과 ‘은박지커플’ ‘대판커플’ 등을 양산한 커플 놀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 고아라 커플명만 착착 감기는 게 아니었네” “커플 작명을 작정하고 이름 지은 줄” “어느 커플 이름 하나 버릴 게 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승기 고아라 차승원 안재현 박정민 오윤아 성지루 등이 열연 중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SSTV 김숙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