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이정-창민-신수지, 웃음이 함께한 ‘날아라 슛돌이’ 현장공개
[SS영상] 이정-창민-신수지, 웃음이 함께한 ‘날아라 슛돌이’ 현장공개
  • 승인 2014.05.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N

[SSTV l 남양주(경기)=조성욱 기자] ‘날아라 슛돌이 시즌6’ 현장공개에 가수 이정, 2AM 창민, 전 체조선수 신수지가 참석했다.

이정, 2AM 창민, 신수지가 15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 종합운동장에서 KBS N ‘날아라 슛돌이 시즌6’ 현장공개에 참석했다.

이날 ‘날아라 슛돌이 시즌6’ 현장공개에는 감독인 가수 이정, 코치 2AM 창민, 매니저 전 체조선수 신수지를 비롯해 슛돌이 6기 멤버 김우진(7), 이효린(6), 양서현(7), 이하랑(6), 김해밀(7), 데이빗얀슨(7), 정태하(5), 천관희(7), 김도윤(7), 이시온(7) 등 총 10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했다. 특히 슛돌이 6기 멤버로 가수 김정민의 둘째 아들 김도윤과 정조국과 탤런트 김성은의 아들 정태하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날아라 슛돌이 시즌 6’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앞서 축구를 통해 보는 슛돌이 멤버들의 성장과 한국 축구의 밝은 미래를 확인해볼 수 있는 유소년 스포츠 성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이정, 2AM 창민, 신수지가 출연하는 ‘날아라 슛돌이 시즌6’은 KBS W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30분, KBS Kids 일요일 오후 5시, KBS N sports 월요일 오전 11시, KBS joy 화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SSTV 조성욱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