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복근 공개, 고아라 '입이 쩍'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복근 공개, 고아라 '입이 쩍'
  • 승인 2014.05.0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TV '너희들은 포위됐다' 화면 캡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복근 공개가 화제다.

7일 첫 방송 된 SBS TV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연출 유인식|극본 이정선)에서는 이승기와 안재현 등의 복근이 공개돼 '너희들은 포위됐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는 강남경찰서에 입성한 신입 형사 어수선(고아라 분)이 씩씩하게 들어서다가 옷을 갈아입고 있는 은대구(이승기 분)와 박태일(안재현 분), 지국(박정민 분)을 보고는 기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지는 자기소개 시간에 지국은 해맑은 표정으로 "충남 부여가 고향이고 강남에서 살아보고 싶어서 교통과 지원했는데 티오가 없어서 형사과로 배치받았다"고 밝혀 서판석(차승원 분)과 이응도(성지루 분)의 한숨을 자아냈다.

어수선은 "밤잠이 많아 지구대 근무는 자신이 없고 그래도 형사과가 수당이 제일 많다고 해서 왔다"고 자신을 소개했고 박태일이 "서울서 나고 자랐고 재미있을 것 같아서 왔다"고 소개하자 이응도는 "좀 낫네"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서 은대구는 "은대구입니다"라는 짧은 소개만 한 채 자리에 앉았고, 자세히 소개하라는 요구에 은대구는 굳은 표정으로 "말하기 싫다"며 입을 다물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는 서판석과 은대구, 어수선의 과거 인연이 공개돼 앞으로 '너희들은 포위됐다' 전개에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방송되는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로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안재현, 성지루, 박정민, 오윤아, 임원희 등이 출연한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