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패치 4.5, 공허의 피즈·슈퍼갤럭시 럼블 등장… “어머, 이건 사야돼”
롤패치 4.5, 공허의 피즈·슈퍼갤럭시 럼블 등장… “어머, 이건 사야돼”
  • 승인 2014.04.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SSTV l 온라인 뉴스팀] 롤 패치 4.5 공개와 함께 공허의 피즈, 슈퍼갤럭시 럼블이 화제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측은 8일 오전 새로운 패치 4.5를 공개했다. 롤 측은 새 패치 4.5를 적용하며 “이번 패치에선 여러 서포터 아이템의 재료 아이템을 조정하고 두 개의 기본 서포터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롤 측은 이번 4.5 패치에서 렝가와 그라가스에 대한 ‘게임플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렝가에겐 팀 전투에 뛰어들어 공을 세울 수 있는 가능성이 새롭게 열렸으며, 그라가스는 술통을 굴려 멀리 있는 적을 처치하는 능력이 떨어진 대신 근접 난투 능력이 향상됐다.

이러한 가운데 새롭게 출시괸 슈퍼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 스킨도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슈퍼갤럭시 럼블 스킨은 지난 2011년 4월 이후 3년 만에 출시됐으며 1820RP에 판매 중이다. 슈퍼갤럭시 럼블은 외모와 스킬 모션 등이 모두 독특하게 바뀌는 레전더리 스킨으로 알려졌다.

공허의 피즈는 외형과 스킬 효과 등이 달라졌으며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975RP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이 아닐 경우 공허의 피즈는 1350RP에 판매한다.

한편 롤 측은 이번 패치 적용과 함께 8일 오전 6시부터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롤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롤점검은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5시간 여 앞당긴 7시 40분에 마쳤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