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4.4 적용, 리치베인 바뀌었다... ‘변화 배경은?’
롤 패치 4.4 적용, 리치베인 바뀌었다... ‘변화 배경은?’
  • 승인 2014.03.2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SSTV l 온라인 뉴스팀] 롤 패치 4.4가 공개됐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측은 20일 오전 7시 20분 경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완료했다. 이와 함께 롤 패치 노트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롤 패치에 대해 롤 측은 “이번 패치에선 그 첫 번째 결과물로 리메이크된 카사딘을 선보이게 되됐다. 마법사들을 제압하는 데 특화된 기동력이 뛰어난 암살자라는 본래의 콘셉트를 살리면서도 밸런스를 해치지 않는 챔피언이 되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 롤측은 이번 롤패치에서 게임 밸런스를 무너뜨리는 아이템 리치베인에 변화를 줬다. 리치베인이 하향되는 대신, 리치베인이 없으면 전혀 힘을 쓰지 못하는 챔피언들이 조금씩 상향된 것.

그동안 여러 챔피언이 리치베인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높은 순간 피해량을 활용해 너무 쉽게 상당한 이득을 보고 있다는 지적이 있었다.

또 이번 롤 패치에서는 리메이크, 챔피언, 버그 수정, 소환사 주문 등에서도 변화를 줬다.

롤측은 롤 패치에 대해 “향후 공식 홈페이지 소환사 광장의 개발자 노트 게시판을 통해 파워 커브(챔피언의 힘이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어떻게 변하는지, 가장 강한 타이밍과 약한 타이밍은 언제인지 등)에 대해 롤 게임 기획자가 상세한 이야기를 공유해드릴 예정”이라고 알렸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