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킹’ 스틸컷 공개, 이다해 ‘호텔 상속녀다운 파티룩 완성’
‘호텔킹’ 스틸컷 공개, 이다해 ‘호텔 상속녀다운 파티룩 완성’
  • 승인 2014.03.1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SSTV l 이현지 기자] ‘호텔킹’ 이동욱과 이다해의 다양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연출 김대진|극본 조은정)측은 13일 이다해와 이동욱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이동욱은 남다른 기럭지와 뚜렷한 이목구비에 더해 다양한 슈트를 소화하며 극중 냉철한 성격의 호텔 총지배인 차재완을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이다해는 호텔 상속녀 아모네답게 캐주얼한 일상복과 화려한 파티룩을 보여줬다.

MBC 관계자에 따르면 스틸컷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호텔킹’은 제작진과 배우들은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 ‘스타일 회의’를 따로 진행하고 있다. 화려한 풍광을 위해 지난 3월 초부터 서울, 경기도, 강원도를 넘나드는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며, 작품 영상미에 공을 들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호텔킹’ 관계자는 “제작진과 배우들이 작품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다. 특히, 호텔을 배경으로 한 만큼 배우들의 화려한 패션과 제작진의 영상미가 어우러져 볼거리가 풍부한 작품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강원도를 비롯해 평창군, 양양군, 정선군, 강원도개발공사, 알펜시아 리조트가 대대적인 제작지원에 나선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철저한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김해숙, 이덕화 등이 출연하는 ‘호텔킹’은 ‘황금무지개’ 후속으로 4월 5일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