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서영 섹시댄스, 섹시한 클럽녀 완벽 변신 ‘남다른 웨이브 본능’
공서영 섹시댄스, 섹시한 클럽녀 완벽 변신 ‘남다른 웨이브 본능’
  • 승인 2014.03.1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N

[SSTV l 장민혜 기자] 그룹 클레오 출신 방송인 공서영이 수준급 섹시댄스 본능을 십분 발휘하며 ‘화끈 클럽녀’로 완벽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세대격돌! 대화가 필요해’(이하 대화가 필요해) 오는 16일 방송은 ‘노는 애들, 해도 너무해’라는 주제로 각기 다양한 놀이에 흠뻑 취해있는 젊은 세대들이 출연, 기성 세대 패널들과 후끈한 논쟁을 벌인다.

이에 MC 김성주와 공서영은 스튜디오에 초대된 놀 만큼 놀아본 ‘신세대들 따라잡기’에 나서 스튜디오에 즐거운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김성주는 ‘느끼 헌팅남’, 공서영은 ‘화끈 클럽녀’에 빙의돼 온 몸을 던진 예능 본능을 발휘했던 것.

공서영은 춤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는 ‘핫 클럽녀’와 짜릿한 춤 대결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클레오 출신인 공서영이 ‘핫 클럽녀’가 클럽 춤 시범을 보이는 무대에 돌발 등장, 수준급 댄스 본능을 발휘하며 함께 춤 삼매경을 빠졌던 것.

처음에는 잠시 주춤하며 뻣뻣한 모습을 보이던 공서영은 이내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타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 또 이들은 초밀착 부비부비댄스 중간에 자신만의 웨이브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귀엽고 발랄하면서도 예사롭지 않은 섹시 댄스실력을 보여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공서영은 음악이 끝나자, 곧 부끄러움에 몸서리치며 자리로 돌아간 후 “제일 핫한 분이랑 쿨한 저랑 붙여주시면 어떡해요”라며 난색을 표해 현장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고.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에는 ‘인생을 즐기자’를 모토로 결혼 전처럼 화끈하게 노는 며느리부터 결혼 후에도 몇날 며칠 씩 PC방에서 게임중독에 빠진 남편, 일주일에 한 두 번은 기본이요, 많게는 일주일에 4일 연속 클럽을 찾는 클럽녀와 헌팅남 등이 출연해 다양한 끼를 뽐내며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대화가 필요해’는 신구세대가 직접 만나, 우리 시대에 맞는 가치관을 찾아보는 세대 간 관계 회복 프로젝트. 방송에서는 요즘 젊은 세대들의 놀이 문화를 두고 기성 세대와 젊은 세대가 나란히 둘러앉아 화끈한 세대 논쟁을 벌이는 것은 물론 허심탄회하게 서로의 입장을 이야기하고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세대 간의 간극을 좁혀나갈 예정이다. 공서영 섹시댄스는 16일 밤 11시 공개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