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엄마’ 이일화, ‘식샤를 합시다’ 특별출연 인증샷 공개 ‘훈훈’
‘국민 엄마’ 이일화, ‘식샤를 합시다’ 특별출연 인증샷 공개 ‘훈훈’
  • 승인 2014.03.1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엠코리아

[SSTV l 김숙현 기자] ‘국민 엄마’ 대열에 오른 배우 이일화가 ‘식샤를 합시다’ 특별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일화는 13일 케이블채널 tvN 목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연출 박준화 | 극본 임수미) 특별출연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들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일화는 출연진들 사이에서 따뜻한 엄마 미소를 짓고 있어 ‘응답하라 1994’ 속 정감 어린 하숙집 어머니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모습이다. 또 이일화와 필독(현광석 역)이 나란히 찍은 인증샷을 통해 극 중 두 사람의 관계를 암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일화는 ‘식샤를 합시다’ 마지막회에서 특유의 사투리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카메오 연기의 정석을 보여준다는 후문이다.

이일화는 ‘식샤를 합시다’ 특별출연에 관해 “최근 엄마 역을 맡는 드라마마다 큰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 극 중 엄마 역을 자주 맡다 보니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배우들이 실제 가족 같다는 느낌을 자주 받는데 ‘식샤를 합시다’ 역시 짧지만 가족의 정을 느낄 수 있어 즐거웠다”고 전했다.

한편 이일화는 ‘응답하라 1994’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유인나(유세미 역)의 엄마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일화가 특별출연하는 ‘식샤를 합시다’ 마지막회는 13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