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라디오스타' MC 대격돌 "왜 오빠들이랑 스킨십 이야기를"
제시카 '라디오스타' MC 대격돌 "왜 오빠들이랑 스킨십 이야기를"
  • 승인 2014.03.13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TV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화면 캡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제시카가 '라디오스타'에서 스킨십을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MBC TV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적극적인 스킨십이 싫다"고 밝혔다.

이날 '라디오스타' MC 김구라가 "제시카 씨가 스킨십이 점점 좋다고 했는데 그 수준이 어느 정도까지냐"고 물었고, 이어서 규현과 윤종신 등도 제시카가 원하는 스킨십을 궁금해했다.

그러자 제시카는 "우리가 스킨십 이야기하면 웃기지 않느냐. 오빠들이랑 우리가 스킨십 이야기를 한다는 게"라며 거부감을 드러냈고, 윤종신은 "스킨십을 하자는 것도 아니고 말도 못하냐고"라며 발끈해 폭소를 자아냈다.

유리가 "타이밍이 중요한 것 같다"고 말문을 열자 김구라는 "남자들은 미래지향적 스킨십을 원한다"고 설명했고, 제시카 눈치를 보던 윤종신은 "제시카는 우리랑 이런 얘기 하는 것 싫어한다. '내가 왜 이 오빠들이랑 이런 얘기를' 이런 표정이다"라고 말해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시카는 "너무 적극적으로 스킨십하는 사람들은 별로다"라며 "뽀뽀도 입술 말고 이마에, 그런 것 예쁘지 않으냐. 다 다르겠지만 저는 뭔가 그런 게 설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제시카, 유리, 써니가 출연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