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3.1절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경험치 보상 3배’
월드오브탱크, 3.1절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경험치 보상 3배’
  • 승인 2014.02.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게이밍코리아

[SSTV l 온라인 뉴스팀]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오는 3.1절을 맞아 ‘월드오브탱크’에서 3.1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게이밍은 오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월드오브탱크’에서 일본을 제외한 국가의 일반 전차로 전투에 참가하면 크레딧 수익이 15% 증가되며, 철벽과 탑건 훈장을 획득하는 임무까지 수행할 경우 최대 2만 8,000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본인이 보유한 전차로 첫 승리 시 경험치 보상이 3배로 늘어나며, 차고 슬롯, 위장, 문양, 로고 및 프리미엄 계정 3일권과 7일권을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24일부터 3월 2일까지 3.1절 특별 패키지가 ‘월드오브탱크’ 기프트샵에서 판매된다. 프리미엄 전차 T34, 8.8cm Pak 43 Jagdtiger 두 개의 패키지가 선보이며, 경전차 크레딧 패키지와 중전차 크레딧 패키지도 함께 판매된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월드오브탱크’를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3.1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뜻 깊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에정이니 ‘월드오브탱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