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치,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픈베타테스트 시작 “해볼까?”
헨치,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픈베타테스트 시작 “해볼까?”
  • 승인 2014.02.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로라게임즈

[SSTV l 온라인 뉴스팀] MMORPG 게임 ‘헨치’의 오픈베타테스트가 시작됐다.

온라인게임 개발사 오로라게임즈는 ‘헨치’의 오픈베타테스트를 13일 오전 10시부터 전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10년간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믹스마스터’의 후속작인 ‘헨치’는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면으로 다양한 몬스터를 길들여 동료로 삼고, 함께 미지로의 여행을 떠나는 육성 MMORPG다.

이 게임의 특징은 적의 몬스터를 길들이는 헨치 시스템과 믹스와 진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헨치를 얻을 수 있는 등 다른 게임과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게임 속에서는 6명의 남녀 영웅 캐릭터와 6개 종족 몬스터가 등장해 재미있는 시나리오 속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독창적인 헨치 획득방법과 소환방법인 헨치시스템, 헨치 간 믹스를 통한 믹스시스템, 헨치도감 시스템, 아이템 강화시스템 등 이색적이며 풍부한 콘텐츠가 등장한다.

오로라게임즈는 이번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4대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를 참여하는 유저 중 레벨 20까지 키운 유저 모두에게는 ‘바우와우’라는 귀엽지만 강한 레어 헨치를 증정한다. 필드 곳곳에서 뛰어다니는 박스모양의 박스터를 잡으면, 아웃백스테이크 세트메뉴와 미스터피자콤보, 베스킨라빈스, 도너츠, 스타벅스커피 등 푸짐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솔로인 헨치 유저들을 위해 솔로가 된 사연을 올리면, 영화예매권 1장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는 헨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자신의 서버명과 캐릭터 이름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문화 상품권 1만 원 권을 제공한다.

오로라게임즈 도범희 PD는 “그동안 오로라게임즈에서 심혈을 기울인 게임 ‘헨치’가 드디어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해 감회가 새롭다”라고 전했다. 그는 “‘믹스마스터’처럼 10년을 내다보는 ‘헨치’를 응원해 주신 모든 게이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고객을 위해 더욱 즐거운 게임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헨치’는 300명의 서포터즈가 스트레스테스트와 서포터즈 테스트 등 유저와 함께 게임을 완성하게 돼 화제를 모았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