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비상 사태에 공현주 개념발언 “지구촌 모두 노력할 문제”
미세먼지 비상 사태에 공현주 개념발언 “지구촌 모두 노력할 문제”
  • 승인 2014.01.1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현주 블로그

[SSTV l 김숙현 기자]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가 미세먼지 비상에 대한 우려가 담긴 개념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다.

공현주는 17일 오전 자신의 블로그에 “오늘도 미세먼지 때문에 온통 세상이 뿌옇고 답답하네요. 오늘처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는 무리한 실외활동을 자제하고 부득이하게 외출할 경우 마스크나 보호 안경 등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라고 미세먼지 비상에 관한 대비책을 알렸다.

이어 공현주는 “최근 들어 점점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를 보면서 지구촌 모든 이가 함께 노력해서 풀어나가야 될 문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 세계 하늘이 다시 맑아지도록 우리 모두 생활 속의 작은 것부터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 같습니다”라며 평소 ‘에코천사’로 불리는 것과 어울리는 개념발언을 덧붙였다.

공현주의 미세먼지 비상 우려 개념발언에 네티즌들은 “미세먼지 비상 정말 심각한 듯” “공현주 역시 에코천사다운 개념발언이다” “공현주 개념발언 전문 배우 등극”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현주는 환경부 에너지캠페인 ‘온(溫) 맵시’ 공익광고와 물사랑 공익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어린이텃밭정원 조성을 위한 자선 행사를 여는 등 녹색 생활 실천에 앞장서 ‘에코천사’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