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눈맞이축제, 눈꽃 시비르·겨울동화 룰루 등 새 스킨 공개
롤 눈맞이축제, 눈꽃 시비르·겨울동화 룰루 등 새 스킨 공개
  • 승인 2013.12.2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이엇게임즈

[SSTV l 온라인 뉴스팀]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가 겨울을 맞아 눈꽃 시비르, 겨울동화 룰루, 눈싸움 달인 신지드 등 새 스킨을 선보인다.

롤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20일 겨울을 맞아 눈꽃 시비르, 겨울동화 룰루, 눈싸움 달인 신지드 등 챔피언 스킨을 판매한다.

라이엇게임즈는 “눈꽃 시비르는 칼바람 나락에서 매서운 한파처럼 적의 뼛속까지 파고드는 부메랑 검을 날려 제압한다. 일단 현상금을 챙기고 나면 눈꽃 시비르는 눈보라에 감싸여 전장을 떠났다가 더욱 강해져서 돌아온다”고 설명했다.

겨울동화 룰루에 대해서는 “겨울동화 룰루가 포로로 변장한 픽스와 함께 눈맞이 축제가 벌어지는 정의의 전장을 찾아왔다. 변덕장이 룰루와 함께 눈맞이 축제의 계절에 밴들 시티 주위에선 옷깃을 단단히 여며야 한다는 교훈을 적들에게 가르쳐줄 것”이라고 말했다. 눈싸움 달인 신지드는 “이번 겨울 눈싸움 달인 신지드는 자신만의 코감기약 레시피를 섞고, 돌리고, 섞고 있다. 눈싸움 달인 신지드가 돼 살을 에는 듯한 냉기를 뿜어 전장을 얼려 버리라”고 전했다.

또한 라이엇게임즈는 롤 눈맞이 축제 기간을 맞아 최후의 결전 모드를 준비했다. 최후의 결전은 칼바락 나락에서 1:1 또는 2:2로 플레이어들끼리 승부를 겨루는 것으로 2014년 1월 2일 밤 11시 59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후의 결전은 비공개 교차 선택으로 진행되며 양 팀이 세 명씩 금지할 챔피언을 선택한 후에 비공개 선택으로 챔피언을 골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양 팀이 챔피언을 선택하면 상대 팀이 어떤 챔피언을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룬과 특성, 소환사 주문을 조정할 시간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눈맞이 기간을 맞아 선물하기 기능이 도입됐으며 눈맞이 축제 와드 스킨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축제 기간 구매해 영구사용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