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서지석, 이순재와 농구대결 ‘빠스껫 볼’ 패러디
‘감자별’ 서지석, 이순재와 농구대결 ‘빠스껫 볼’ 패러디
  • 승인 2013.12.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 E&M

[SSTV l 김숙현 기자] ‘감자별’에 카메오 출연하는 배우 서지석이 이순재와 ‘빠스껫 볼’을 패러디한다.

케이블채널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연출 김병욱 | 극본 이영철, 이하 감자별) 측은 12일 오전 “오늘 방송되는 ‘감자별’ 38회에서 서지석이 일제 강점기 시절 뛰어난 농구 실력을 지닌 인물이자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이순재와 삼각관계를 이루는 친구로 등장한다”며 “외모부터 농구실력까지 완벽한 서지석과 허세스러운 이순재의 극과 극 캐릭터가 큰 웃음을 몰고 올 것”이라고 전했다.

tvN에 따르면 ‘감자별’ 38회는 현재 방영 중인 월화드라마 ‘빠스껫 볼’(연출 곽정환 | 극본 김지영 장희진)을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빠스껫 볼’은 KBS 2TV 드라마 ‘한성별곡-정’, ‘추노’ 등 명품 시대극을 연출한 곽정환 감독의 작품으로 1930~40년대 경성의 농구 스타 강산(도지한 분), 민치호(정동현 분)와 이들의 운명적 상대 최신영(이엘리야 분)의 삼각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특히 서지석은 현재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의 농구 편에 출연 중이라 이번 ‘감자별’ 에피소드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화려한 농구 실력을 뽐내고 있는 서지석은 “김병욱 감독님께서 서지석에 딱 맞는 배역과 에피소드를 마련해 놓으셨다고 하셔서 촬영 전부터 무척 기대했다”며 “이순재 선생님과 연기 호흡도 맞추고 같이 농구까지 하게 돼 정말 영광이다. 재미있게 촬영했으니 방송으로 꼭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감자별’을 담당하는 CJ E&M 김영규CP는 “오늘 ‘감자별’에서는 노송(이순재 분)이 오랜만에 만난 옛 친구 서지석과 젊은 시절을 회상하는 이야기가 진행되며 카메오인 서지석의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폭소하게 할 명장면이 여럿 탄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난 카메오로 출연했던 이종석이 이순재 선생님과 선보인 ‘너의 목소리가 들려’ 패러디를 뛰어넘는 서지석과 이순재의 환상 호흡과 패러디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서지석과 함께 배우 이설희와 ‘더 지니어스 2’의 방송인 유정현도 깜짝 출연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지석과 이순재의 농구 대결이 담긴 ‘빠스껫 볼’ 패러디는 12일 밤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는 ‘감자별’ 3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