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패치 완료… 바뀐 롤 특성에 “소환사 설렌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패치 완료… 바뀐 롤 특성에 “소환사 설렌다”
  • 승인 2013.11.27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SSTV l 온라인 뉴스팀] 롤 패치가 완료되면서 달라진 롤 특성에 관심이 쏠렸다.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을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27일 오후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 롤 점검 및 롤 패치 3.14 적용을 마치고 프리시즌 시작을 알렸다.

라이엇게임즈는 “앞으로 몇 주간 롤을 한 단계 더 발전된 모습으로 가다듬기 위해 게임 플레이를 조율할 예정이다. 새 시근 랭크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까지 끊임없이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에 적용된 롤 패치 3.14에 의해 달라진 롤 특성은 정글을 개편해 골드 획득량을 늘리고 새로운 루트를 개척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맵 상 주요 목표를 변경해 더 일관성 있는 상호작용이 일어나도록 하고, 드래곤을 통해 지고 있는 팀이 역전할 수 있는 여지를 넓혔으며 플레이어 한 명이 설치할 수 있는 와드 수가 제한돼 더 치밀한 전략 싸움이 이뤄질 전망이다.

한편 롤 패치 완료와 달라진 롤 특성에 대해 접한 네티즌들은 “리그오브레전드 프리시즌 당장 달린다” “롤 특성 하다 보면 금방 손에 익겠지?” “롤 패치 기다리느라 현기증 나서 죽을 뻔, 잔망스러운 리그오브레전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