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히든싱어2, 영국출신 샤넌에게 “왜 저를 좋아하세요”
아이유 히든싱어2, 영국출신 샤넌에게 “왜 저를 좋아하세요”
  • 승인 2013.11.2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TBC

[SSTV l 이현지 기자] 아이유 히든싱어

‘히든싱어2’ 아이유편에 뮤지컬 배우 샤넌이 등장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2’ 지난 23일 방송에서는 2라운드 곡으로 선정된 ‘좋은날’의 3단 고음을 따라한 샤넌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뮤지컬 아이유로 출전하게 된 샤넌은 아버지가 영국인인 혼혈아로 예쁘장한 외모로 등장과 동시에 남성 패널들의 열렬한 환호와 함께 ‘좋은날’의 3단 고음을 불렀다.

또한 샤넌은 자기소개 후, 영국에서 거주할 당시 뮤지컬 레미제라블 코제트 역할을 맡았다고 밝혔다. 샤넌은 O.S.T인 ‘I Dreamed a dream’을 열창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유영석은 눈물을 훔치며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를 가졌다고 감격했고, 아이유는 “왜 하필 절 좋아하세요. 더 나은 가수를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라며 겸손한 태도로 샤넌을 격려해졌다.

한편 샤넌은 아이유를 보자마자 눈물을 보여 국적을 넘어선 원조가수 아이유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포스트 아이유로 거듭난 샤넌은 걸그룹 투아이즈 김연준(18)과 함께 공동 준우승을 하며 왕중왕전 출전 자격을 얻게 됐다.

아이유 히든싱어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아이유 히든싱어2에 출연했네" "아이유 히든싱어에 영국 뮤지컬배우 샤넌이 참가했구나" "아이유 히든싱어, 아이유 역시 노래 잘해" "아이유 히든싱어에서도 인기짱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30일 방송되는 ‘히든싱어2’에는 가수 남진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