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진행 ‘어떻게 바뀌나?’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진행 ‘어떻게 바뀌나?’
  • 승인 2013.08.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C소프트

[SSTV l 유지원 인턴기자] MMORPG 게임 아이온이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를 진행한다.

NC소프트는 28일 “오후 3시부터 아이온의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온 4.5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인 기갑성을 비롯해 어비스 삼중도 리뉴얼, 포스형 전장인 철벽의 결전장, 신규 인던 룬의 보호탑 등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요새 점령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어비스 삼중도 기지가 새롭게 선보인다. 개체 레벨 및 아이템 레벨이 65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요새전에 참여해 기여한 유저 모두에게 새로운 랭커 선정 기준인 GP(Glory Point, 명예 포인트)가 지급된다.

신규 직업인 기갑성을 보다 빠르고 강하게 성장 시킬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기갑성 전용 레벨업 패키지인 ‘기갑성 스타팅 루키팩’과 저 레벨대에 필요한 마석을 모은 ‘루키마석’ 패키지를 통해 게이머들은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거래 불가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도록 속성을 변경해 주는 포장지 아이템도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4.5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및 휴면 고객과 기존 활동 고객이 함께 듀오를 결성, 빙고 게임을 하면서 미션 수행에 따라 보상을 획득해 나가는 ‘최강 듀오 결성 프로젝트’ 이벤트가 28일부터 오는 9월 25일까지 계속된다.

추가로 9월 17일까지 신규 인던 ‘룬의 보호탑’에 참여한 파티 중 추첨을 통해 파티원 전원에게 외모 변경권, 캐릭터 이름 변경권을 제공한다.

PC방 혜택도 풍성하다. PC방에서 아이온에 접속하면 PC방 전용 버프 혜택과 함께 4.0 인기 인던인 루나디움과 요르문간드의 다리를 한 번 더 입장할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인던은 주말에만 입장 가능하며 전용 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NC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 콘셉트 및 방향은 고레벨과 저레벨,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등 구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라며 “신규 콘텐츠를 통해서는 색다른 즐거움을, 이벤트를 통해서는 함께 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