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원더풀마마’ 이청아, 연인 이기우 언급 “응원 많이 해줬다”
[SS영상] ‘원더풀마마’ 이청아, 연인 이기우 언급 “응원 많이 해줬다”
  • 승인 2013.04.12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청아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배우 이청아가 공개 연인 이기우를 언급했다.

이청아는 11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연출 윤류해 | 극본 박현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청아는 “드라마 시놉시스를 (이기우와) 같이 봤다. 당시 출연 배우들이 이미 결정된 상태였다. 이기우가 ‘너무 좋은 작품이라 출연하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고 공개 연인 이기우를 언급했다.

이어 이청아는 “극중 캐릭터가 아기 엄마라 걱정을 했다. 하지만 이기우가 ‘잘 어울릴 것 같다. 사랑스러울 것 같다’고 응원해줬다”고 덧붙였다.

‘원더풀마마’는 억척스럽게 돈만 쫓던 사채업자 엄마의 날라리 삼남매 길들이기 프로젝트를 유쾌, 상쾌 그리고 코끝 찡한 감동으로 엮어낸다. 특히 주말극의 단골이었던 머리 아픈 복수극, 막장코드를 벗어나 한바탕 배꼽잡고 웃을 수 있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다.

한편 배종옥, 정유미, 김지석, 박보검, 정겨운, 안내상, 견미리, 유영(헬로비너스), 이민우, 이청아, 유인영, 김청, 황재원, 황동주, 정경호, 이경실, 허정은, 이석준 등이 출연하는 ‘원더풀마마’는 오는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