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보아 "이런 공연은 나 밖에 못한다" 퍼포먼스 자신감 '폭발'
[SS영상] 보아 "이런 공연은 나 밖에 못한다" 퍼포먼스 자신감 '폭발'
  • 승인 2013.01.27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아 콘서트 ⓒ SM엔터테인먼트

[SSTV l 황예린 기자] 가수 보아가 자신의 공연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보아는 27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한국 첫 단독 콘서트 'BoA Live 2013~Here I am'에 앞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보아는 "한국과 일본, 미국 데뷔곡을 동시에 노래한다. 이런 공연은 아직까지 나밖에 못한다고 생각한다. 굉장히 다양하고 스펙터클한 모습을 보실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의 퍼포먼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그녀는 "좋은 퍼포먼스란 음악 본질에 충실을 다하고 보여주고자 하는 기준이 확실했을 때, 그것을 보고 많은 팬들이 그걸 느끼면서 함성을 지를 때 그 모든 것의 합이 맞아 최고의 퍼포먼스가 탄생한다"라고 정의했다.

이번 콘서트는 보아가 지난 2000년 데뷔 이래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단독공연으로 개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었으며, 기획 단계부터 보아가 적극 참여하며 공연준비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최고의 디바 보아의 열정적인 라이브와 탁월한 퍼포먼스, 무대 매너가 집약된 환상적인 공연이었다.

특히 생생한 라이브 밴드 연주를 통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콘서트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으며, 전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며 해외 진출 성공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보앙의 한국, 미국, 일본 발표곡들을 총망라,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퍼포먼스 무대는 물론 어쿠스틱한 발라드, 파워풀한 락 등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담아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또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보아의 새로운 자작곡 '그런 너'도 첫 공개, 'Only One'에 이어 다시 한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켜 주며, 무대와 더불어 최초 선보이는 '그런 너' 뮤직비디오에는 샤이니 태민이 특별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었다.

더불어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밴드 사운드와 차별화된 퍼포먼스의 조화에 무대 바닥에 FLOOR LED를 이용한 화려한 연출까지 더해진 이번 공연은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한국팬의 열정적인 응원과 사랑에 보아는 콘서트 후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보아는 SBS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2'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