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카톡 공개되자마자 돌풍 ‘애니팡 뛰어 넘나?’
다함께 차차차, 카톡 공개되자마자 돌풍 ‘애니팡 뛰어 넘나?’
  • 승인 2013.01.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함께 차차차' 홈페이지 캡처

[SSTV l 박세훈 인턴기자] 스마트폰 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E&M 넷마블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가 애니팡, 드래곤 플라이트에 이어 국민 스마트폰 게임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함께 차차차’는 좌, 우, 점프 등 간단한 3가지 조작만으로 가능한 자동차 레이싱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12월 31일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처음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게임 카테고리를 점령하며 현재 국민게임으로 부상 중이다.

또한 게임 다운로드 수도 현재 700만 건을 넘어서며 1000만 다운로드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가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작 중에 가장 빠른 속도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며 “이런 관심에 부응코자 빠르게 차종 추가 업데이트 했으니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3일까지 ‘다함께 차차차’를 다운로드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과 뚜레주르 케이크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