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교원 웰스,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승인 2024.02.2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 솔루션 집중

교원웰스가 28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교원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나무, 땅, 바위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요소들로 전시 부스를 조성해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만의 차별화된 장점을 관람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높인 모델이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모델명 : AR626)’.[사진=교원 웰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모델명 : AR626)’.[사진=교원 웰스]

프리미엄 모델답게 '에어로스톰팬(Aero-Storm Fan)’과 한옥의 처마에서 모티브를 얻은 토출구를 적용해 소음은 4dB 낮추면서, 바닥면 흡입 속도는 3배 향상해 조용하면서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교원웰스는 전시기간 자사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구매 상담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계약하면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교원 웰스가 올해 새롭게 제시하는 삶의 질과 격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