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정월대보름 먹거리 최대 50% 할인
풀무원 올가홀푸드,  정월대보름 먹거리 최대 50% 할인
  • 승인 2024.02.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홀푸드는 23일, 정월대보름 대표 먹거리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건강 한 상 차리기’ 기획전을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부럼 깨기를 하며 한 해의 안녕을 기원할 수 있는 국내산 견과류를 엄선해 준비했다.  ‘정월대보름 피호두’, ‘정월대보름 피땅콩’부터 7종의 견과류와 건과일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14일의 건강한 습관 한봉견과’,  ‘황토가마 볶음땅콩’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떫은맛이 적은 붉은 빛깔의 외피를 가진 이색 품종 ‘루비호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편리한 오곡밥 제품도 준비했다. ‘정월대보름 오곡밥’은 오곡밥의 필수 잡곡인 찹쌀, 수수, 기장, 서리태, 적두를 맛있는 비율로 한 통에 담은 제품이다.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나물류도 함께 판매한다. 품질이 좋은 무농약 재배 고사리만을 건조해 만든 ‘친환경 건고사리’, 맛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친환경 무청 시래기’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청정 제주의 바람과 햇살로 자란 ‘한라산 건고사리∙건취나물’을 준비했다. 

올가홀푸드 영업혁신팀 김용우 팀장은 “안녕과 복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가만의 가치를 담아 믿고 먹을 수 있는 오곡, 견과, 나물 등의 대보름 먹거리를 엄선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