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출시, 소셜게임 ‘이벤트도 쏟아져’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출시, 소셜게임 ‘이벤트도 쏟아져’
  • 승인 2012.11.2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홈페이지 캡처

[SSTV l 박세훈 인턴기자] 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가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다.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Tstore와 구글 플레이에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넥슨의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직접 육성하고, 몬스터가 지닌 다양한 특수능력을 활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성장시켜 나가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특히 '친구 몬스터와 놀아주기', '붕붕이 날리기'등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인터랙션을 강화하고 몬스터와 함께 성장하며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요소를 가미한 것이 큰 특징이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은T Store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안에 iOS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JCE는 신작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통해 자사 모바일 플랫폼 ‘NEST(네스트)’에 가입한 유저의 학급에 치킨과 피자를 제공하는 ‘맛있는 피자 치킨 축제’ 이벤트와 ‘아이패드 미니’ ‘리프(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는 ‘반가워 몬스터를 찾아봐’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