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블루 아카이브, 한정판 굿즈 사전예약 당일 완판
이디야커피-블루 아카이브, 한정판 굿즈 사전예약 당일 완판
  • 승인 2024.02.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3시간 만에 품절
내달 1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배달 앱 통해 콜라보 세트 판매

이디야커피는 21일, 넥슨의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내놓은 한정판 굿즈가 사전예약 첫날 완판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정판 굿즈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5종 세트’는 오픈과 동시에 주문 예약이 몰리면서 사전예약 오픈 3시간 만에 준비된 1만 개가 완판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콜라보는 이디야커피 고객과 블루 아카이브 유저를 대상으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오는 3월 1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세트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메뉴인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구매 시 블루 아카이브 아이템 교환 쿠폰과 캐릭터 포토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외에도 콜라보 세트 구매 시 증정된 아이템 교환 쿠폰으로 응모 가능한 홈페이지 이벤트 및 포토카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이디야 멤버스 매장 주문(픽업시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 등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이디야커피X블루 아카이브 데스크패드’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은 물론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