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부산 롯데 어드벤처점 문 열어
BBQ, 부산 롯데 어드벤처점 문 열어
  • 승인 2024.02.2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한 음식이 롤러코스터를 타고 내려 온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하늘에서 치킨이 롤러코스터를 타고 내려오는 매장이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부산 기장군 소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하 롯데월드 부산)' 내 위치한 푸드드롭(Food Drop) 레스토랑에 BBQ 매장 문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BBQ 부산 롯데 어드벤처점은 170여 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카페 타입 대형 매장이다. BBQ가 입점한 푸드드롭 레스토랑은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메뉴를 주문하면 음식이 롤러코스터 모양 레일을 타고 빠르게 내려와 고객이 픽업하는 방식이다.

[사진=bbq]
[사진=bbq]

푸드드롭 서빙은 전 세계에서 10곳,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롯데월드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BBQ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롤러코스터 서빙을 통해 놀이공원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BBQ 부산 롯데 어드벤처점에서는 치킨류와 버거, 피자, 파스타 및 사이드 메뉴를 포함한 총 67종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BBQ는 이번 부산 롯데 어드벤처점을 통해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 먹을거리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새롭게 도입되는 푸드드롭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놀이공원 테마에 맞게 보는 즐거움까지도 선사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꾸며졌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