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김동완 "왕지혜, 중학교 때 옆 학교 짱과 절친" 폭로
[SS영상] 김동완 "왕지혜, 중학교 때 옆 학교 짱과 절친" 폭로
  • 승인 2012.11.0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완 왕지혜 ⓒ KBS

[SSTV l 황예린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완이 극 중 상대배우 왕지혜의 과거사를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는 KBS1 새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극본 조정주, 연출 홍석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홍석구 감독을 비롯해 김동완 왕지혜 최정윤 양진우 김혜선 강성민, 아역 연준석 서지희, 오재무, 노정의가 참석했다.

이날 김동완은 왕지혜가 털털한 성격의 극중 캐릭터에 대해 얘기하자 갑자기 마이크를 들었다. 그는 "왕지혜 씨는 정말 털털하다. 지혜 씨를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 중학교때 옆 학교 짱이던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랑 절친이더라"라고 말해 왕지혜를 당황시켰다.

이어 "왕지혜 씨가 격투기를 좋아하고, 레슬링에 축구까지 잘 하는 걸로 알고 있다"라고 거침없이 폭로했다. 이에 왕지혜는 "사실 발레보다 격투기 같은 종목이 적성에 맞는거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힘내요, 미스터 김!'은 제 엄마 얼굴도 모르는 서른두 살 미스터 김(김동완 분)이 자식 아닌 십대 아이들을 키우며, 한 여자를 만나 진짜 가족을 완성해가는 이야기다.

한편, 김동완 왕지혜 최정윤 양진우 강성민 김혜선 연준석 서지희 오재무 노정의 등이 출연하는 '힘내요, 미스터 김!'은 오는 5일 저녁 8시 25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