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김동완 "극 중 이름 김태평, 현빈 염두해 둔거 아냐?" 발끈
[SS영상] 김동완 "극 중 이름 김태평, 현빈 염두해 둔거 아냐?" 발끈
  • 승인 2012.11.0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완 ⓒ KBS

[SSTV l 황예린 기자] '힘내요 미스터 김'에서 주인공 김태평 역할을 맡은 배우 김동완이 극 중 이름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는 KBS1 새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극본 조정주, 연출 홍석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홍석구 감독을 비롯해 김동완 왕지혜 최정윤 양진우 김혜선 강성민, 아역 연준석 서지희, 오재무, 노정의가 참석했다.

이날 홍석구 PD는 주인공 김태평 역으로 김동완을 선택하게 된 배경에 대해 "김태평 역할은 처음부터 김동완으로 정해져 있었다"라며 "김태평과 김동완은 어느 것이 먼저라고 말할 수 없다. 뗄수 없는 사이라고 할 정도"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동완은 "극 중 이름인 김태평이 현빈씨 본명이다. 현빈 씨를 마음에 두고 쓴게 아닌가 하고 작가님께 문자를 보냈는데 연락이 없으셨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힘내요, 미스터 김!'은 제 엄마 얼굴도 모르는 서른두 살 미스터 김(김동완 분)이 자식 아닌 십대 아이들을 키우며, 한 여자를 만나 진짜 가족을 완성해가는 이야기다.

한편, 김동완 왕지혜 최정윤 양진우 강성민 김혜선 연준석 서지희 오재무 노정의 등이 출연하는 '힘내요, 미스터 김!'은 오는 5일 저녁 8시 25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