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과 팬의 진한 우정 여행...‘여기어때 버킷팩’
셀럽과 팬의 진한 우정 여행...‘여기어때 버킷팩’
  • 승인 2024.02.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홍철과 함께 떠나는 울릉도 여행

한 번쯤 꿈꿔본 셀럽 노홍철과의 여행이 여기어때 버킷팩으로 실현된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여행의 버킷리스트를 한데 모은 ‘버킷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버킷팩은 셀럽과 팬의 진한 우정 여행을 테마로, 서로의 위시리스트를 실현하는데 초점을 맞춘 여행 상품이다. 

버킷리스트 실현의 아이콘인 노홍철은 팬들과 울릉도로 떠난다. 기상 상황에 따라 독도까지 같이 관광하는 코스다. 울릉도로 향하는 크루즈에서의 일출 감상은 물론, 노홍철이 리드하는 재미 중심의 울릉도 투어 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어때 버킷팩은 셀럽이 직접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을 기획한 상품이다. 여행지는 물론 여행의 방식과 일정 등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여행을 처음부터 설계한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의 첫 번째 오리지널 패키지인 콘서트팩이 여행과 음악의 결합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면, 버킷팩은 셀럽과 팬의 시너지로 만드는 이색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버킷팩에는 포항 크루즈 1박권과 힐링스테이 코스모스 리조트 1박권, 노홍철 버킷팩을 기념한 특별 굿즈도 포함됐다.

버킷팩은 '응모 후 추첨' 방식(래플)으로 판매해, 최종 당첨자 10명을 선정한다. 이번 달 21일까지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되지 않을 경우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응모 시 버킷팩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함께 접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3월 7일 발표하며, 기간 내 버킷팩 결제를 완료하면 구매가 확정된다. 

윤희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 플래닝3팀장은 “여행은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가장 많은 대표적 주제”라며 “많은 분들이 바랐던 여행의 소망을 여기어때 버킷팩이 이뤄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