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무대로 돌아온 트로트 여제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로 화려한 귀환!
연말무대로 돌아온 트로트 여제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로 화려한 귀환!
  • 승인 2023.12.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온컴퍼니
사진=쇼온컴퍼니

대한민국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올해 연말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송가인은 오는 12월 30일 오후 6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장에서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목포, 수원, 군산, 인천, 서울 등에서 콘서트를 개최, 전국의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2023년의 마지막을 송가인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콘서트가 될 전망으로, 본 공연은 ㈜포켓돌스튜디오, ㈜KBES가 주최하며, ㈜KBES가 주관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완벽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동시에 갖춘 송가인은 그간 꾸준한 앨범 발매 및 방송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대한민국을 ‘송가인표 트로트’로 물들여온 차세대 트로트 여제로 꼽히는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가히 남다르다.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와 티켓 오픈 소식이 알려지자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에서는 “최고여라”, “우리 가인님 최고의 공연 많이 보여주세요.”, “올 연말은 광주에서”, “어게인 송년회는 광주에서 해야겠네요.” 등 다양한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콘서트에 나서는 송가인 역시 팬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매회마다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관객의 시청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는데 여념이 없다는 전언이다.

대체불가 ‘트로트 여제'로 불리는 송가인은 지난달 스타서베이 K-POP 퀸 랭킹 투표에서 1,153,320표 중 503,670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그는 43.7%라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다른 후보들과 큰 차이를 보였으며, 121주 연속 1위에 등극하며 '트로트 여제'의 면모를 다시 한번 뽐냈다.

더불어, 송가인은 가수 김호중과 함께 참여한 TV조선 ‘명곡제작소’ 앨범 2천 장을 예약 판매에서 단시간만에 매진시키는 등, '정통 트로트 여제'의 독보적인 위치를 입증한 데 이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인천 공항 명예 수문장', '한국문화재재단'의 홍보대사로 임명되며 ‘K-컬처’로 불리는 대한민국 문화의 발전을 활발히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송가인의 열정적인 모든 순간을 만나볼 수 있는 '23-24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1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역사적인 투어의 첫 시작이 될 광주 공연의 티켓을 오픈 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